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전자, 정장바지 관리 기능 개선 스타일러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 모델이 트롬 스타일러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LG전자)

▲LG전자 모델이 트롬 스타일러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제공=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정장 바지 주름 관리, 미세먼지 제거가 더욱 편리해진 트롬 스타일러 신제품이 출시됐다.

LG전자 가 30일 트롬 스타일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바지 칼주름 관리기를 아래쪽으로 25mm 더 늘려 긴 바지도 거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사용자는 신제품 하단에 추가된 바지 고정 클립을 사용해 관리기에 정장 바지를 간편하게 밀착시킬 수 있다.

미세먼지 제거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 기능 버튼을 제품 외관에 기본탑재했다. 기존 제품(모델명: S3BER)에서 이 코스를 사용하려면 사용자가 스마트폰으로 해당 코스를 다운로드받아 스타일러에 NFC 기능을 이용해 해당 코스를 입력해야 했다.

무선랜(Wi-Fi)을 내장해 스마트 기능도 강화했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에 LG전자 스마트홈 어플리케이션인 'LG 스마트씽큐' 앱을 설치해 외부에서도 의류관리코스 선택 ·작동, 월별 에너지 사용량 확인 등을 할 수 있다.
블랙색상 제품은 '모피/가죽코스', '울/니트 건조코스' 등의 특화코스를 지원하며 미세먼지 외에 바이러스까지 제거해준다.

지난 2011년 첫 출시된 스타일러는 옷을 흔들어 주는 '무빙행어'와 물을 사용하는 '트루스팀'으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고도 생활 구김을 줄여주고 냄새를 없애준다. 의류에 묻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의 세균, 집 먼지 진드기를 99.9%까지 제거하며 에너지 효율이 높은 인버터 컴프레서를 탑재해 전기 사용량도 줄여준다.

LG전자 관계자는 "스타일러가 국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국내시장에선 올해 3분기까지 누적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70%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신제품의 색상은 블랙(모델명: S3BF), 화이트(모델명: S3WF) 2종이며, 출하가는 각각 179만원, 139만원이다.

전시문 LG전자 세탁기사업부장(전무)는 "LG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앞세워 의류관리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