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슬레 코리아,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친구와 함께 하는 다양한 휴식의 즐거움
네슬레 코리아,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 신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네슬레 코리아가 5일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을 재출시하며 국내 초콜릿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1935년 영국에서 처음 출시된 킷캣은 80년 전통을 가진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로, 고유의 레드 컬러 패키지와 손가락 모양의 제품 이미지가 상징이다. 코코아 버터가 만들어내는 부드러운 초콜릿과 바삭한 웨이퍼가 만나 완성하는 킷캣만의 식감으로 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네슬레 코리아는 킷캣 오리지널·킷캣 미니, 킷캣 그린티, 킷캣 다크, 킷캣 청키 미니를 미니박스에서부터 소용량 파우치, 대용량 파우치, 트라이얼 팩까지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킷캣 다크와 킷캣 그린티는 대용량 팩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게 한국 시장에만 대용량 파우치 형태로 추가 출시 됐다.

킷캣 오리지널·킷캣 미니는 선명한 레드 컬러의 로고와 패키지, 손가락 모양의 아이코닉한 제품 형태로 킷캣 브랜드를 상징하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초콜릿과 바삭한 웨이퍼가 만나 특유의 크리스피함을 전달한다.

킷캣 그린티는 교토산 맛차와 옥로차 잎이 함유돼 고급스럽고 향긋한 녹차 맛과 달콤함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일본 여행 필수 구매품으로 각인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킷캣 다크는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에 카카오 비스킷 파우더가 믹스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킷캣 청키 미니는 밀크 초콜릿이 바삭한 웨이퍼를 감싸고 있어 킷캣 특유의 바삭함을 한층 더 살린 제품이다.

킷캣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넌 나의 ㅋㅋ, 넌 나의 킷캣’이라는 메시지 아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동일하게 둘로 쪼개지는 킷캣만의 특성에 착안해 친구와 함께 즐기는 휴식의 즐거움을 알릴 예정이다.

킷캣은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킷캣 오리지널 1200원·킷캣 그린티 1500원·다크1500원(편의점 기준, 3개입)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