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네슬레코리아, 서강준 팬사인회 성황리 개최

최종수정 2016.07.11 18:18 기사입력 2016.07.11 18:18

댓글쓰기

네스카페 크레마 리뉴얼 기념식 개최
롯데네슬레코리아, 서강준 팬사인회 성황리 개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지난 9일 자사의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 리뉴얼을 기념해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서강준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 용산점에서 진행된 이번 사인회는 ‘네스카페 크레마’의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알리고, 지난 달 새롭게 광고 모델로 발탁된 서강준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현장에 모인 고객 중 선착순 100여명에게 서강준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사인회에 참석한 서강준은 행사 내내 밝은 미소로 팬들과 눈을 맞추고 사진을 찍는 등 팬서비스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행사장 내 고객들을 대상으로 ‘네스카페 크레마’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 당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스카페 글라스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사인회는 리뉴얼을 통해 더욱 한층 업그레이드 된 ‘네스카페 크레마’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지금까지 제품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 대한 감사 차원에서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네스카페 크레마’의 모델 서강준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최근 ‘인생은 이탈리안 크레마처럼’이라는 콘셉트하에 네스카페 크레마 전제품의 패키지 디자인과 맛을 개선하고 신제품 카페라떼를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에스프레소의 본고장 이탈리아에서 맛 볼 수 있는 퀄리티의 풍부한 맛과 향기와 함께 이탈리안의 ‘더 풍부한’ 삶의 순간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이미지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