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응모자 5500명 대상 제품 증정
3명에게 1년간 제품 지원혜택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에스트라가 5일부터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은 2014년부터 3년째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에스트라의 대표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이나 에스트라 제품으로 피부고민을 극복한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시작됐다.
캠페인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대표 제품인 크림, 로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토베리어 크림이나 로션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주어지는 응모카드의 코드번호를 캠페인 사이트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현재 갖고 있는 피부고민을 털어놓거나 에스트라로 피부고민을 해결하게 된 경험담을 작성하고 제출하면 캠페인 응모가 완료된다.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스토리로 선정된 3명에게는 피부 타입에 맞는 에스트라 제품을 1년간 지원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