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시트로엥, 차량 관리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론칭

최종수정 2016.09.12 11:31 기사입력 2016.09.12 11:3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시트로엥과 프리미엄 브랜드 DS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어플리케이션은 시트로엥과 DS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고객들이 다양한 주요 정보들을 메인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시트로엥, D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차량 정비 이력 조회, 서비스센터 검색, 실시간 서비스 예약부터 고객 차량의 리콜 캠페인 해당 여부를 알려주는 리콜 알림, 보증 만료일을 알려주는 보증 만료 알림, 최근 서비스센터 방문 기록을 바탕으로 다음 방문일을 계산해주는 서비스 인디케이터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타임라인을 통해 차량과 관련된 정보를 표시되며, 서비스 관련 모바일 쿠폰을 확인할 수도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어플리케이션 론칭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서비스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시트로엥 및 DS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