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주방생활용품 기업 락액락의 '오븐글라스'가 한국 소비자웰빙지수 유리밀폐용기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상품·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만족도를 조사한다. 건강성, 안전성 등 5개 항목이 대상이다.
이경숙 락앤락 이사는 "최근 1인 가정이 늘며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보관뿐 아니라 전자레인지 사용에도 편리한 제품들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