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니나 아그달, 스페인 ‘요트 데이트’ 포착

최종수정 2016.07.27 14:08 기사입력 2016.07.27 14:08

댓글쓰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니나 아그달 스페인 여행/사진=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니나 아그달 스페인 여행/사진=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미국의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1)와 그의 새 연인인 모델 니나 아그달(24)이 스페인의 이비사 섬에서 포착됐다.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이 두 사람은 지난 일요일, 이비사 섬에서 달콤한 요트 데이트를 즐겼다.
디카프리오는 모자와 티셔츠, 반바지의 심플한 차림새였고 아그달 역시 심플한 검은색 민소매 원피스의 편안한 차림이었다.

스페인으로 떠난 둘의 데이트에는 또 다른 할리우드 배우 토비 맥과이어를 포함해 다수의 친구들이 함께 크루즈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디카프리오는 아그달과 짜릿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으로 친구들과 함께 다이빙을 즐기는 모습도 담겨 있다. 디카프리오는 아그달과 친구들의 사진을 찍어주기도 했다.
디카프리오의 새 여자 친구인 니나 아그달은 덴마크 출신의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다. 그녀는 지난 7월 14일 캘리포니아 말리부 해변에서 디카프리오와 뜨거운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되며 마침내 그와의 연인 관계를 인정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