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르미 그린 달빛’ 박보검 “이리 오너라, 내 품 속으로”…애정 담아낸 스틸컷

최종수정 2016.07.08 16:19 기사입력 2016.07.08 16:19

댓글쓰기

사진='구르미 그린 달빛'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구르미 그린 달빛' 공식 인스타그램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만화에서 금방 튀어나온 듯한 '구르미 그린 달빛' 스틸컷이 공개됐다.

8일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세자 저하가 '이리 오너라 내 품속으로'라고 한다면? 쏙 들어갈 것 같은 라온이(김유정 분). 새로운 떡밥이 풀릴수록 점점 더 끙끙 앓게 되는 '보유 커플'의 케미"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곤룡포를 입고 있는 세자 저하 박보검이 두 팔을 벌리고 김유정을 향하고 있다. 내관복을 입은 김유정은 박보검의 애정에 수줍은 듯 서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박보검과 김유정은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다. 방금 만화에서 나온 듯한 이들의 비주얼과 '케미'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박보검 김유정 주연의 '구르미 그린 달빛'은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 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오는 8월 15일 첫 방송된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