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포유’는 고객사 임직원들이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복지예산으로 손쉽게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 서비스를 신청하고 온오프라인을 통해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심리상담 플랫폼이다.
멘탈헬스존은 마음의 양식, 셀프힐링, 웰니스, 온라인 검사 등 총 4가지 메뉴로 꾸며졌다. 각 메뉴별로 고객들의 정신건강을 지원하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강민재 이지웰마인드 이사는 "향후 e-북, 인문학 강좌, 클래식 음악감상, 브레인 피트니스 등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보강해 고객사 임직원들이 더욱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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