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렌터카, 'Smart Way' 상징 고유 디자인 개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SK렌터카가 브랜드 비주얼 아이덴터티를 새롭게 개발하고 SK렌터카만의 차별적 이미지 구축에 나섰다.

SK렌터카의 VI

SK렌터카의 VI

원본보기 아이콘
4일 SK네트웍스의 렌터카 사업 브랜드 SK렌터카는 운전 고객을 위한 똑똑한 길잡이란 의미의 'Smart Way'를 형상화한 비주얼 아이덴터티를 선보이고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지점 등에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SK렌터카의 비주얼 아이덴터티는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을 위한 스마트 카 시스템'을 상징화했다. 특히 SK의 'S'와 앞으로 나아가는 '길'의 이미지를 담아냈다. 또한 역동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하는 SK렌터카의 의지를 표현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붉은색과 오렌지색 구성을 통해 도전정신과 끊임없는 열정, 고객 사랑의 마음을 함께 드러내고자 했다"며 "이를 통해 SK렌터카의 똑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인식이 한층 더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SK렌터카는 또한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SK장기렌터카 CM송도 공개했다. 일반적인 장기렌터카 상품이 갖는 경제성에 더해 SK렌터카 고객만이 특별히 얻을 수 있는 주유할인 혜택을 내세워 똑똑한 장기렌터카 서비스임을 나타낸 게 특징이다.
한편 SK렌터카는 과거 법인 렌탈 중심이었던 렌터카 시장에 개인장기렌터카 개념을 도입하고 2010년초 국내 최초로 초기 보증금이 없는 장기렌터카 상품을 선보였다. 이어 전국적인 주유소와 정비 네트웍, 긴급출동서비스 등 업계 유일의 종합적인 자동차 서비스 인프라를 기반으로 업계의 두배가 넘는 고속성장을 이어왔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