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자브라, 스테레오 헤드셋 '자브라 할로 스마트 와이어리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자브라가 고품질의 음성 통화와 음악 감상 기능을 제공하는 '자브라 할로 스마트 와이어리스' 헤드셋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자브라 할로 스마트는 바람 소음 방지 기능이 탑재된 고품질의 마이크가 내장돼 강력한 통화 경험과 함께 구글 나우 및 시리 사용을 지원하는 전용 버튼으로 향상된 보이스 컨트롤 기능을 제공한다. 10mm 스피커를 통해 몰입형의 풀 스펙트럼 사운드를 제공하며, 1회 충전으로 통화시간은 최대 17시간, 음악 재생시간은 최대 15시간 사용 가능하다. 사용자들은 간단한 원터치 조작만으로 음악 감상 및 통화 기능을 쉽게 설정, 전환할 수 있다.
사용자가 하나의 디바이스에서 직접 통화, 음악, 미디어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강점이다. 최근 자브라 연구조사에 따르면 헤드폰 사용자의 79%가 헤드폰으로 통화와 음악 감상 기능 모두 활용하기를 원하지만, 대부분의 음악 관련 기기에서의 통화 품질이 좋지 못하다고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자들은 한 쪽의 이어버드만을 사용해 통화를 하거나, 양쪽 이어버드를 활용해 음악 감상을 하는 등 자브라 할로 스마트의 양쪽 이어버드를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또 버튼을 눌러 쉽게 시리 및 구글 나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 및 정보를 수신할 수 있다.

넥밴드에는 섬세한 진동과 함께 '전화 알람' 기능이 제공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게는 캘린더 알림 기능 및 수신된 이메일, 문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메시지를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편리한 사용 환경이 제공된다.
자브라 할로 스마트는 1회 충전 시 최대 17시간의 통화 시간(음악감상은 15시간)을 지원하기 위해 구부러지는 플렉스 존을 활용한 넥밴드 뒷면에 별도의 230밀리암페어아워(mAh) 배터리를 내장,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하도록 했다. 또 사용자들은 자브라 어시스트 앱을 활용해 배터리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재충전이 필요한 시점에 대해서도 알림 기능을 받을 수 있다.

자브라 할로 스마트는 와이어리스 헤드폰 제품군인 자브라 할로 패밀리의 최신 제품으로, 다목적 용도로 헤드폰을 찾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자브라 할로 퓨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자브라 할로 스마트는 임팩트 레드, 엘렉트릭 블루 및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공식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