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터널시티3 헝그리앱, "게임 내 피서지에서 기념 사진 찍자!"

최종수정 2016.06.13 17:00 기사입력 2016.06.13 17:00

댓글쓰기

이터널시티3 헝그리앱, "게임 내 피서지에서 기념 사진 찍자!"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인기 MMORPG '이터널시티3:리버티프론트(이하 이터널시티3)'의 유저 커뮤니티 '이터널시티3 헝그리앱'에서는 여름을 맞아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박진감 넘치게 즐길 수 있도록 E-캐시(게임 캐시)를 지급하는 이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미션은 '이 구역의 여름은 내가 접수한다’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진행하며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장소에서 인증샷을 찍은 후 사진을 ‘이터널시티3 헝그리앱' 내에 있는 ‘갤러리’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E-캐시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6월19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이터널시티3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하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E-캐시’, ‘문화상품권’,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예매권, 외식 프랜차이즈 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