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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전자, 2016년형 얼음정수기 '인앤아웃 아이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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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정수기 최초 인앤아웃 살균기술 적용…4개 필터의 7단계 내추럴 필터링
스마트 디지털 맞춤온수, 원터치 얼음 토출, 음성안내기능 탑재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2016년형 얼음정수기 ‘인앤아웃 아이스(In&Out ICE)’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인앤아웃 아이스는 쿠쿠의 대표 얼음정수기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한층 강화된 위생 관리 시스템이 특징이다. 4개 필터의 7단계 내추럴 필터링과 쿠쿠만의 세계최초 전기분해 코크 자동살균 기술로 물이 통과하는 유로는 물론 저수조와 코크, 얼음 토출구까지 구석구석 자동 살균해 깨끗하고 건강한 얼음을 즐길 수 있다.
여름철 얼음 사용량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1.5㎏의 풍부한 얼음생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얼음 출빙을 간편하게 온오프(ON/OFF) 버튼 한 번으로 선택할 수 있어 얼음을 받는 동안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얼음 버튼을 두 번 누르면 얼음 기능을 끌 수 있어 여름철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다.

스마트 디지털 맞춤온수 기능도 갖췄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적용된 이 기능은 아이의 분유수, 가족 개개인의 까다로운 물 온도 취향에 맞추어 40℃부터 핫(Hot)까지 가열 가능한 시스템이다.

쿠쿠만의 입체제빙 방식을 적용해 다이아, 서클, 클로버, 스타, 하트 등 5가지 모양의 특별한 얼음 생성도 가능하다. 유러피안 감성의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앤아웃 아이스는 전국 쿠쿠전문점 등에서 방문주기와 의무사용기간에 따라 3만9900~4만6900원으로 소비자가 렌탈료를 다양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77-0010)에서 상담 문의할 수 있다. 일시불 가격은 199만원이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얼음은 육안으로 위생 상태를 가늠할 수 없어 정수기의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만큼 한층 더 강화된 쿠쿠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쿠쿠는 고객이 신경쓰기 힘든 부분까지도 한 번 더 생각하는 세심함으로 정수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겠다"고 전했다.

쿠쿠전자는 38년간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온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이다. 1998년 선보인 자체 브랜드 쿠쿠는 밥솥브랜드로 자리매김해 현재까지 밥솥업계 국내 시장점유율 1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38년 제품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의 '생활 속 행복'을 전하기 위해 기술혁신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한 연구개발투자도 계속 진행하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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