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오리온, 1인 가구 공략용 '인기 파이' 4종 2개들이 패키지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소포장 맞춤형 제품으로 편의점족 잡기 나서
오리온, 1인 가구 공략용 '인기 파이' 4종 2개들이 패키지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오리온은 ‘초코파이정(情)’, ‘초코파이情 바나나’,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등 인기 파이 4종의 편의점 전용 2개들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그동안 파이 제품들은 가족, 친구 등 여럿이 함께 나눠먹는 대용량 패키지의 인기가 높았지만 최근 가까운 편의점을 즐겨 찾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소포장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이어져 출시하게 된 것이다.
오리온의 대표 제품인 초코파이는 우유와 함께 먹으면 한끼 식사 대용으로도 충분해 소포장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산 딸기의 상큼함과 크림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후레쉬베리와 계란 함량이 높아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일품인 카스타드도 편의점을 찾는 2030 여성들의 디저트 간식으로 인기가 좋다.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2개들이 패키지를 내놓았다”며 “다양한 제품 구성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과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