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콘서트 후원사인 공차는 4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7시간 동안 선착순 50명에게 공차 베스트 메뉴 1종 구매시 1종 음료를 추가 증정했다. 또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공차 대표메뉴가 그려진 공차 부채를 무료로 배포했으며 룰렛, 인증샷 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공차 프로모션 모델과 밀크티 인형에게 공차를 외치고 하이파이브를 하면 즉석에서 허니버터넛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했다. 이 뿐만 아니라 인증샷 이벤트로 인증샷 존을 설치하고 인스타그램 인증 프레임을 통한 인증샷 이벤트 진행 해 무료 음료 쿠폰 1000장을 전달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