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 출시

최종수정 2016.03.25 09:42 기사입력 2016.03.25 09:42

댓글쓰기

공차 대표메뉴와 베스트 메뉴 선정해 새롭게 선보여
31일까지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 중 4종에 한해 터칭 스탬프 더블적립

사진=공차

사진=공차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공차코리아가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공차는 자신의 기호와 입맛에 따라 조합해 개성 있게 즐기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내세운 대표적인 브랜드로 600개가 넘는 다양한 조합으로 취향에 맞게 토핑, 당도, 얼음량까지 맞춤 주문이 가능하다. 그 중 가장 많이 공차 음료를 마셔보고 조합해본 아르바이트 생과 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해 숨어있던 황금 레시피를 엄선한 2016년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6종을 출시 한 것.

올해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은 공차의 대표메뉴인 블랙밀크티 + 펄과 타로밀크티 + 펄 2종과 초콜릿밀크티 + 밀크폼, 밀크폼우롱티 + 코코넛, 자몽 그린티 에이드 + 알로에, 망고요구르트 + 화이트펄 4종으로 총 6종이다.

초콜릿 밀크티 + 밀크폼은 공차만의 깊고 풍부한 초콜릿 밀크티에 부드러운 밀크폼을 더한 최고의 조합이며, 밀크폼우롱티 + 코코넛은 구수한 우롱티와 짭조름한 밀크폼에 코코넛 포팅으로 달달함까지 더한 베스트조합이다. 자몽 그린티 에이드 + 알로에는 청량하고 쌉싸름한 자몽 그린티 에이드에 알로에 토핑으로 달콤함을 더해주었고, 망고요구르트 + 화이트펄은 달콤한 망고 과육과 요구르트에 화이트 펄의 꼬들함을 느낄 수 있다.

공차는 오는 31일까지 타로와 블랙 밀크티를 제외한 4종에 한해 한잔 구매 시 터칭 스탬프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터칭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라지 사이즈 음료 1잔 무료 쿠폰이 증정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