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니클로,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투게더 위 워크' 성료

최종수정 2016.05.23 13:30 기사입력 2016.05.23 13:30

댓글쓰기

유니클로,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투게더 위 워크' 성료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제조·유통 일괄화 브랜드 유니클로는 21일 열린 '제4회 유니클로와 함께하는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 투게더 위 워크'를 성료했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스페셜올림픽코리아와 후원사인 유니클로가 공동 주최하며, 인천스페셜올림픽코리아가 주관한다. 유니클로는 2013년부터 4년째 한국스페셜올림픽위원회와 함께 공동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걷기 대회를 주최하고 있다.

행사는 '유니클로 현대 어 뮤즈 패밀리 송도점'의 오픈을 기념하며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진행됐다. 본 대회에는 스페셜올림픽 선수들을 비롯해 일반 참가자와 자원봉사자,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홍보대사 및 유니클로 임직원 등이 참가해 송도 센트럴파크 호수 주변 산책로 3.6km를 장애인과 함께 걸었다. 유니클로는 걷기 행사에 참가하는 참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유니클로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를 기념품으로 증정했다.

유니클로는 본 행사의 일환으로 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장애인 채용 상담회 부스를 현장에서 운영했다. 평소 중증 장애인 채용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온 유니클로는 올해 8월 인천 지역 내에서만 7명의 지적 장애인 채용을 계획하고 있으며, 부스에 방문한 장애인들에게 채용 관련 상담을 진행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