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결혼성수기, 건강 챙기는 부부 위한 혼수가전은

최종수정 2018.09.10 00:03 기사입력 2016.05.22 09:53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결혼성수기인 5월을 맞아 예비 부부들의 혼수 준비가 한창이다. 최근에는 자신의 건강과 행복 등 ‘나를 위한(For me)’ 소비를 중요시하는 포미족이 늘어나면서 혼수에도 가치 소비 열풍이 불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명품 등 고가의 제품보다 건강을 우선시하는 부부가 늘어나면서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가전들이 혼수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채소, 과일 속 영양소 보존을 극대화 한 주스기

건강을 위해 집에서 직접 홈메이드 주스를 만들고자 하는 부부라면 고속블렌더보다는 주스기를 마련할 것을 추천한다. 채소, 과일 속 영양소는 열에 약하기 때문에 믹서기로 빠르게 갈기보다는 주스기로 천천히 착즙하는 것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기 때문.
휴롬알파

휴롬이 최근 출시한 ‘휴롬알파’ 는 기존제품보다 더 느리고 강력해진 착즙기술이 적용돼 맛있는 녹즙을 만드는데 최적화된 제품이다.

저속 착즙 방식을 통해 마찰열 발생과 산화를 억제해 채소와 과일의 영양균형을 맞춘 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다. 한편 휴롬은 올바른 주스문화 전파를 위한 ‘주스의 진실’ 캠페인을 통해 갈아 만든 주스와 짜서 만든 착즙주스가 맛과 영양에 있어서 각각 어떠한 차이가 있는지를 전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주스의 진실 공식 홈페이지(www.주스의진실.com) 및 휴롬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침구 속 건강유해물질 제거하는 침구 살균청소기

요즘에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연중 영향을 미치면서 실내 대기환경이 좋지 않다. 이럴 때에는 매트리스, 이불, 베개 등 침구류에 건강유해물질이 쌓이기 쉬우므로 청결한 관리가 필요하다.

침구 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의 ‘레이캅RS’는 세계 특허를 받은 UV 살균, 침구브러시, 흡입 제거의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또한 253.7nm(나노미터) 파장의 자외선 램프가 이불, 베개 등 피부와 직접 닿는 침구 표면의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해 보다 효율적인 침구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침구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 등을 쓸어 담아 보다 효과적으로 흡입되도록 돕는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