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매일유업, 골프대회로 '시장확대·이미지 제고' 일석이조 효과 노린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일유업오픈 2016 대전 유성CC에서 개최
매일유업, 골프대회로 '시장확대·이미지 제고' 일석이조 효과 노린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매일유업이 ‘매일유업오픈 2016’ KPGA 대회에서 다양한 제품 이벤트를 통해 충청지역 시장확대와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12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대전 유성CC에서 진행되는 매일유업오픈 2016에서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알리기 위한 부스와 새로 리뉴얼 제품인 썬업 홍보를 위한 퍼팅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약 1만여명의 갤러리가 골프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하고 대형 젖소를 설치한 포토존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숲길 걷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성CC는 60년대 임업시험장이었을 정도로 아름드리 소나무 많고 수령 300년이 넘는 소나무와 국가보호수가 네 구루나 있을 정도로 숲으로 유명하다.

매일유업은 갤러리 퍼팅 대회, 골프공 저글링 대회 등을 통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신제품을 증정하고, 우승선수 사인이 들어간 대회 모자, 소화가 잘되는 우유 1년 배달권, 폴바셋 드립백 커피 등을 성적에 따라 나누어 준다.
매일유업은 더불어 유성CC를 찾는 갤러리에게 ‘썬업 과일야채샐러드’ 제품을 갤러리 전원에게 제공한다.

갤러리 경품으로는 우승선수와 함께 라운딩을 할 수 있는 해피라운드 이용권, 유성 CC 라운딩권 그리고 삿포로 2인 여행상품권 등을 15일 대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참가한 선수들을 위해 라커룸 내에 선수 전용 푸드라운지를 운영하여 바리스타 커피, 매일 바이오 캘로그 등의 제품을 간식으로 제공하고, 선수 가족 관람 편의를 위해 클럽하우스내 선수가족 대기실을 만들어 음료, 간식과 함께 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컷오프 통과선수에게는 폴바셋 드립백 커피를, 파이널 라운드 자녀 동반 선수에게는 궁중비책 스킨케어 선물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대전에서 진행되는 유일한 KPGA 대회인 만큼, 선수나 갤러리 모두 축제 분위기에서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같은 기간에 열리는 유성온천축제와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와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오픈 2016은 유성CC에서 개최되는 남자프로투어 대회로 올해 3회째 운영되며, 올 시즌 초반 남자 프로골프대회의 판도를 가늠하는 중요한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