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칭따오·써머스비, ‘뷰티풀민트라이프 2016’ 참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써머스비로 감성충전하고 칭따오로 FUN 하게 즐겨라"
칭따오·써머스비, ‘뷰티풀민트라이프 2016’ 참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칭따오와 써머스비가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6’에 칭따오와 써머스비가 참가한다고 12일 밝혔다.

비어케이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 간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뷰티풀민트라이프 2016(이하 뷰민라 2016)에 자사 대표 주류 브랜드인 ‘애플 사이더 써머스비’와 ‘우주맥주 칭따오’ 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써머스비와 칭따오는 뷰민라 2016을 단독으로 후원하는 주류 브랜드로 부스 내 다채로운 관람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해 페스티벌을 즐기는 참가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먼저 지난 뷰민라 2015에서 ‘피아노의 숲’ 콘셉트로 자연의 여유로움을 선사했던 애플사이더 써머스비는올해 관람객들이 유럽의 나른한 오후를 마음 것 만끽할 수 있도록 유럽 스트리트 마켓을 페스티벌에 그대로 옮겨왔다.

이국적이고 동화스러운 ‘써머스비 스트릿 마켓’ 콘셉트로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한다. 또 써머스비가 카페나 야외에서 즐겨 마시기 좋은 탄산주인만큼 부스 앞에는 야외용 카페트를 깔아 편안하게 써머스비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부스에서 진행되는 인디 아티스트들의 버스킹 공연 ‘써머스비 미니 콘서트’는 관람객들에게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선사한다. 또 편하게 음악을 즐기는 공간은 물론 써머스비 퀴즈 등 참여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써머스비의 아기자기한 경품도 증정한다.

청춘페스티벌에서 ‘펀(FUN) 코드’를 담은 이벤트로 관람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이끌어낸 칭따오도 뷰민라에 참가해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한층 고취시킬 예정이다.

칭따오는 신규 광고 캠페인 ‘우주맥주’ 브랜드 콘셉트를 활용해 ‘우주센터’ 부스를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유쾌함으로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부스에서는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리는 칭따오 맥주의 특징을 살린 다채로운 관람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형 드럼통 안에 칼을 꽂아 따오 인형이 날아가면 칭따오 한 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우주 룰렛’ 을 진행한다.

또 모든 음식과 잘 어울리는 우주맥주 칭따오 브랜드 콘셉트를 살려 유머러스한 사진도 찍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존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한편, 올해 7회째를 맞는 뷰티풀민트라이프 2016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평온한 주말’을 표방하며, 차분한 분위기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뮤직페스티벌 중 하나다.

2015년부터 서울 올림픽공원으로 장소를 옮겨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10cm를 비롯해 브로콜리너마저, 로이킴 등 감성충만 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