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잇세컨즈, 카카로프렌즈와 2번째 협업 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쇼핑 주제로, 복고 트렌드와 캐릭터 특징 적용한 디자인 개발
에잇세컨즈, 카카로프렌즈와 2번째 협업 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제조·유통 일괄화(SPA)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2번째 협업 제품을 3일 출시했다.

에잇세컨즈와 카카오프렌즈는 지난해 9월 첫 협업을 진행,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된 티셔츠, 가방 등이 인기를 끌면서 총판매율 90%에 달했으며, 45개 스타일 중 29개 품목이 다 팔렸다.
올해 새롭게 내놓은 2차 협업 제품은 지난해 45개 스타일에서 79개 스타일로 확대됐다. 물량도 전년보다 대폭 확대해 소비자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주요 출시 제품으로는 남·녀 티셔츠, 바지, 스커트, 에코백, 파우치, 우산, 양말, 신발 등이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삼성물산패션부문 공식 통합몰을 통해 실시한 예약 판매에서 전년보다 7배 이상의 제품이 판매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구매고객 중 10~20대 비중이 70%에 육박, 신규 고객 확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2차 협업 제품은 최근 소비자가 즐기는 복고 문화를 세심하게 관찰하여 캐릭터 개발에 반영했다"면서 "복고 트렌드와 접목을 통해 젊은이의 쇼핑 문화를 함께 즐기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레트로 마켓이라는 콘셉트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에잇세컨즈, 카카로프렌즈와 2번째 협업 제품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