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확~달라진 해남공룡박물관으로 놀러오세요

최종수정 2016.04.28 15:57 기사입력 2016.04.28 15:57

댓글쓰기

해남공룡박물관

해남공룡박물관


"트릭아트 전시물 교체, 신호연 전시회 등 즐길거리 풍성"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해남공룡박물관이 본격적인 관광철을 맞아 전시물 교체와 관람객 편의시설 확충 등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했다.
트릭 아트실은 기존 전시물을 교체해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티라노사우루스를 비롯해 트리케라톱스, 브라키오사우루스, 프테라노돈 등 공룡을 주제로 포토존을 조성했다.

또한 기획전시실에는 광주·전남 연 협회의 후원으로 임진왜란 때 이순신 장군이 사용했던 신호연 등 50점을 전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어린이 공룡교실 내에 미끄럼틀을 설치하는 등 놀이터도 새롭게 조성했으며, 관람객 휴식공간 제공을 위해 파라솔 및 안락의자 등도 마련했다. 주말에는 매표소부터 박물관 정문까지 공룡전기버스를 무료로 운행하고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해남공룡박물관 공룡전기버스

해남공룡박물관 공룡전기버스


시기별로 다채롭게 진행되고 있는 주말 체험행사는 가족단위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익룡 모스글라이더 만들기, 공룡 티셔츠 만들기 등 새로운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공룡알 체험부스와 공룡 캐릭터 포토존을 조성하고 전기자전거 운행 등 즐길거리 풍성한 공룡박물관을 만들어 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