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계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 수도권서 인기몰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인 ‘eco-5 family’가 수도권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인 ‘eco-5 family’가 수도권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eco-5 family, 여의도 봄꽃축제장?인사동서 홍보활동"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마스코트인 ‘eco-5 family’가 수도권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가 오는 5월 5일 박람회 개막을 앞두고 수도권 홍보에 나섰다.
조직위는 지난 9일과 10일 여의도 벚꽃축제장과 인사동 거리를 찾아 ‘eco-5 family’가 앞장서 박람회 로고가 새겨진 eco풍선 나눠주기, 포토타임 등 박람회 홍보활동을 펼쳤다.

벚꽃축제를 보기 위해 도로를 가득 메운 상춘객들은 eco-5 family와 기념촬영을 하기 위해 50m정도 줄을 길게 늘어서는 진풍경이 펼쳐졌으며, 외국인들까지도 마스코트와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에 관심을 나타냈다.

아이들과 함께 축제장을 찾은 노원구 김보경 씨는 “아이들이 마스코트와 사진 찍고 싶어 해서 10분이나 줄을 서서 기다렸다”며 “기다리면서 홍보전단을 보니까 박람회 프로그램이 너무 다양해 깜짝 놀랐다. 5월 어린이날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 같아 꼭 가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영관 조직위 사무국장은 “eco-5 family가 귀엽긴 하지만 서울 시민들이 이렇게 좋아할 줄 몰랐다”며 “여의도봄꽃축제를 시작으로 친환경디자인박람회를 홍보하고 생태도시 전남을 알리기 위해 수도권 홍보를 계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는 7개의 전시관과 야외 잔디마당에서 펼쳐질 뮤지컬 ‘하늘정원’, 난타·점프·사춤 등 ‘넌버벌 공연’, ‘에어쇼’, ‘모여라 딩동댕’등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5월 박람회장을 찾은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피크닉이 될 전망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