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어둠 속에서도 완벽한 포착" 갤럭시S7, '예술사진 프로젝트'

최종수정 2016.04.10 11:00 기사입력 2016.04.10 11:00

댓글쓰기


갤럭시S7으로 세계적 현대 무용단 네덜란드 댄스 시어터 퍼포먼스 촬영
저조도 환경서 더욱 강력한 성능…무용수와 오브제의 섬세한 움직임까지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가 세계적인 현대무용단 네덜란드 댄스 시어터와 함께 '갤럭시S7 예술사진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21일까지 팝업 갤러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카메라 성능을 앞세운 갤럭시S7과 세계 최정상급 무용단의 협업으로, 최첨단 정보기술(IT)과 예술을 접목시킨 이색적인 예술사진 프로젝트다.

삼성전자는 실험적이고 역동적인 무용수들의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갤럭시S7의 카메라로 촬영해 온·오프라인 갤러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강력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갤럭시S7은 밀가루, 패브릭, 깃털 등의 소품과 함께 연출된 무용수들의 역동적인 동작들을 마치 눈앞에서 보는 듯 밝고 또렷하게 담아내 생동감 넘치는 사진을 만들어냈다.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조리개값 F1.7의 렌즈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움직이는 대상을 흔들림 없이 잡아냈고 빠른 속도의 오토포커스는 흩날리는 밀가루 입자까지도 생생하게 포착해 냈다.

실제 색상을 정확하게 구현하는 화이트밸런스는 무대 위 패브릭의 질감과 다채로운 색감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해 냈다.

그 동안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기 어려웠던 점프, 회전 등의 현란한 연속 동작과 부드럽고 세밀한 깃털의 움직임, 이마에 흘러내리는 한줄기 땀방울까지도 표현해 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완성된 예술사진들은 갤럭시S7 마이크로 사이트와 21일까지 운영되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팝업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갤럭시S7의 혁신적인 카메라 성능을 보다 감각적이고 이색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봄기운 가득한 가로수 길에서 갤럭시S7이 선사하는 아름다우면서도 역동적인 예술 사진들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온라인 사이트(www.samsung.com/sec/galaxys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