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최경환 광주북구을 후보, ‘진심캠프’ 72시간 대장정 돌입

최종수정 2016.04.10 10:44 기사입력 2016.04.10 10:44

댓글쓰기

최경환 광주북구을 후보

최경환 광주북구을 후보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 북구(을) 최경환 국민의당 국회의원 후보의 선대위 ‘진심캠프’는 10일부터 투표일 전까지 72시간 현장으로 찾아가는 총력 선거운동 체제에 들어갔다.

최 후보는“그동안의 선거운동 결과를 바탕으로 이날부터 선거 사무실에는 필수인원만 남기고 모두 거리나 행사장 등 유권자들의 생활·생업 현장으로 찾아가겠다”고 선언했다.

또한 최 후보는 선거 운동 역량을 집중을 위해 중단 없는 릴레이 유세와 권역별 세몰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최 후보는 “남은 72시간은 광주를 바꾸고 대한민국의 정치를 바꾸는 천금 같은 시간이다”며“북구 주민들에게 진심을 보여드린다는 자세로, 사즉생의 각오로 반드시 선거를 압도적 승리로 마무리 하겠다”고 밝혔다.

최 후보는 “이번 선거의 핵심은 호남정치 복원과 정권교체 교두보 마련이다”며“광주시민과 북구주민들께서 오만한 새누리당과 야당으로서의 정체성을 잃은 더불어민주당을 꼭 심판 해달라”고 호소했다.
최경환 후보의 선대위 ‘진심캠프’는 12일 자정까지 72시간 릴레이 유세와 함께 운암ㆍ동림동, 건국ㆍ양산동, 일곡ㆍ삼각동, 용봉ㆍ매곡동, 첨단2지구 권역 등 5개 권역으로 나눠 최 후보와 모든 선거운동원이 함께 각 지역을 돌며 정책홍보와 투표 독려 활동을 펼친다.

노해섭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