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팬 투표를 통해 최고의 작품을 선정, 기념품 증정 예정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4일부터 약 한 달간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링컨 룩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링컨 룩업 캠페인은 바쁘게 지내는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에서 잠깐이나마 하늘을 올려다볼 수 있는 삶의 작은 여유를 제안하는 취지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캠페인으로, 링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캠페인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주당 선정된 작품들은 각각 4월 11일, 4월 18일, 4월 25일, 5월 2일 총 4 차례의 걸쳐 링컨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링컨룩업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모든 사진들은 페이스북 내 별도의 탭(http://bit.ly/1bLR0c7)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6일부터 15일까지 링컨 페이스북에서 팬 투표를 진행, 총 4차례 걸쳐 선정된 20작품 중 최고의 작품을 뽑아 최종 우승자에게 50만원 상당의 호텔 바우처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링컨 MKC 와 MKX에는 비스타 루프가 탑재돼 운전 중에도 시시각각 변하는 한국의 아름다운 하늘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개방감을 선사한다. 특히, 링컨 MKZ에 탑재된 개폐식 파노라믹 루프는 세계 최대 수준인 1.41㎡ 크기의 초대형 글래스 루프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