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T&G가 전국의 대학생을 대상으로 실전 마케팅을 경험하고 코칭 받을 수 있는 ‘상상마케팅스쿨’ 10기 수강생을 10일까지 모집한다.
상상마케팅스쿨은 현업 마케터들의 강의와 마케팅 경쟁 프레젠테이션을 결합한 형태로 진행되며 특히 이번에는 마케팅 사례 중심의 구성, 참여형 강의 신설 등 더욱 새로워진 커리큘럼으로 참가자를 맞이한다.
또한 구글, 삼성전자, JYP엔터테인먼트 등 국내외 유수 기업의 마케터들이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살아있는 마케팅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다.
KT&G는 전국의 대학생들에게 고른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제주를 포함한 전국 14개 지역에서 동시에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모든 교육은 청년층에 대한 취업지원 차원에서 무료로 운영된다.
KT&G 관계자는 “상상마케팅스쿨은 매년 4000명 이상의 대학생이 지원할 만큼 높은 인기를 끌어온 프로그램”이라며 “이번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실전 마케팅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명실상부한 마케팅 분야 최고의 대외활동으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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