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제과, '팜온더로드' 비스킷 2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녹차맛 쿠키 ‘그린초코코’, 체다 치즈맛 ‘까망치즈타르트’
롯데제과, '팜온더로드' 비스킷 2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제과는 프리미엄 과자 ‘팜온더로드’의 라인업으로 ‘그린초코코’와 ‘까망치즈타르트’ 비스킷을 29일 선보였다.

그린초코코는 녹차맛 쿠키에 진한 풍미의 밀크 초콜릿을 더한 제품으로 일년에 한 번 수확 가능한 제주의 첫물녹차 분말로 만들어 녹차의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까망치즈타르트는 카카오분말로 반죽한 까만색(검정) 타르트 모양의 반죽 안에 치즈와 크렌베리로 만든 치즈케이크를 넣고 그 위에 하얀 크림을 올려 만든 제품이다. 덴마크 린지 지역에서 구한 체다치즈와 크랜베리의 원물을 겹겹이 쌓아 올려 한입 가득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들 제품은 블로그 등 온라인상에서 ‘고급 디저트 같다’ 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롯데제과는 샘플링 이벤트와 팜온더로드의 웹툰을 삽입한 포장 케이스 제작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팜온더로드는 ‘농장에서 직접구한 건강한 원물로 만든 농장과자’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롯데제과가 고급 수제 과자의 품질을 100% 구현하여 선보인 프리미엄 과자다.
현재 비스킷, 파이, 초코볼, 젤리, 바(bar) 등 총 12종의 제품을 개발, 모든 제품을 천혜 환경에서 자란 농장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팜온더로드는 지난해 약 20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는 25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팜온더로드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 그린초코코(2500원), 까망치즈타르트(4300원)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