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헝그리앱, 모바일 게임 기대작'창공의 수호자' 사전예약 실시

최종수정 2016.03.25 16:19 기사입력 2016.03.25 16:1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커뮤니티 점유율 95% 이상의점유율을 보이고 있는헝그리앱은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가 서비스하는 2016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중에 하나인 모바일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창공의 수호자’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창공의 수호자’는 우주를 배경으로 특별 임무 팀 '엘즈'의 모험을 그린 모바일 액션 RPG다.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 일러스트와 드라마틱한 SF 스토리에자신만의 전술로 카드를 배치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치열한 PvP(유저간 대결)를펼칠 수 있는 '배틀존'은 물론, '강화', '진화', '초월진화', '각성' 등의 다양한 성장 시스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목표를 달성해 보상을 획득하는 레이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오퍼레이터 시스템은 호감도에 따라 캐릭터와 친밀한 관계를 나눌 수 있는 독특한 재미 요소 중 하나다. 유저들은 자신이 선택한 오퍼레이터에게 다양한 선물을 주고 호감도를 높여 친밀한 대화를 나눌 수 있음은 물론, 취향에 따라 의상도 갈아 입힐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준다.

‘창공의 수호자’의 사전예약은 곧 있을 정식 출시 전까지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의 사전예약 페이지(http://goo.gl/klLHx5)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저 커뮤니티 ‘창공의 수호자 헝그리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