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전국 이·통장 홍보대사 위촉

최종수정 2016.03.17 16:14 기사입력 2016.03.17 16:14

댓글쓰기

(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는  17일 장흥군청 상황실서 전국 이·통장 연합회 전라남도지부 홍일성 지부장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는 17일 장흥군청 상황실서 전국 이·통장 연합회 전라남도지부 홍일성 지부장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17일 전국 이·통장 연합회 전남지부장 홍일성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 활용 박람회 실질적인 홍보효과 기대"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는 17일 장흥군청 상황실서 전국 이·통장 연합회 전라남도지부 홍일성 지부장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역사회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한 박람회 홍보를 위해 추진한 이번 위촉식에서 전국 이·통장 연합회 전라남도지부 홍일성 지부장이 홍보대사로, 수석지부장 등 각 시군 지회장 20여명이 홍보위원으로 위촉됐다.

조직위는 이·통장 연합회를 홍보대사 위촉하게 되면서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실질적인 홍보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지부 홍일성 지부장은 활발한 대외 활동과 사회단체에 후원금을 기탁하는 등 다양한 인적네트워크를 갖고 있어 박람회 홍보에 크게 보탬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현재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건수는 해외 의료기관 포함해 80건을 넘어서고 있다.

수익사업 운영을 감안한 자체재원 확보도 35억원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으며, 기반시설과 주제관 등 행사장 조성도 순조로운 진행을 보이고 있다.

조직위는 박람회 홍보를 위해 차량용 스티커를 제작하고 관내 외식업소, 숙박업소, 읍면 지역, 유관기관, 홍보대사 등에 배부하는 등 박람회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통합의학박람회 홍보활동을 강화하고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로 이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의 메카, 가자! 장흥으로`라는 슬로건으로 대한민국 건강휴양촌, 전라남도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2016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