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곡성군, 지방세 궁금한 점 한눈에 ‘OK’

최종수정 2016.03.10 15:02 기사입력 2016.03.10 15:02

댓글쓰기

2016 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 안내 책자

2016 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 안내 책자


" 2016 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 안내 책자 발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곡성군(군수 유근기)은 지방세를 군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방세 관계법 주요개정 내용과 납부방법 등 지방세 전반에 대한 설명을 담은 녠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안내 책자 1,000부를 제작해 10일 배부 했다.
'2016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 안내책자’는 올해 지방세 주요 변경 내용을 비롯해 지방세 세목별 납부시기 안내, 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 구제제도, 지방세 감면제도, 편리한 지방세 납부 방법 등 다양한 지방세 정보들을 상세히 수록했다.

군은 지방세 납부방법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점을 감안, 고지서 없이 쉽게 납부할 수 있는 다양한 납부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전동섭 재무과장은 “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 안내책자는 지역 주민들이 지방세에 대해 보다 더 친근함을 갖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면서 “지방세 성실납부는 지방자치의 실현으로 군민 여러분께서 내신 세금은 곡성군의 살림을 위해 소중하게 쓰여 진다”고 덧붙였다.
곡성군은 지방세 안내책자를 군청 민원실과 읍·면 및 유관기관·단체 등에 배부해 지방세에 대한 홍보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