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피리부는 사나이' 첫방부터 3명 죽으며 폭풍전개…의문의 목소리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김민서, 성동일, 조윤희, 신하균. 사진=tvN '피리부는 사나이' 방송캡처

김민서, 성동일, 조윤희, 신하균. 사진=tvN '피리부는 사나이' 방송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노연경 인턴기자] '피리부는 사나이'가 비극과 미스테리로 첫 방송을 시작했다.

7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피리부는 사나이'에서는 인질극 희생자의 동생 정현호가 협상가 주성찬(신하균 분)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폭탄조끼를 입고 주성찬의 연인 주은(김민서 분)이 일하는 레스토랑에 난입한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주성찬은 피랍된 5명 중 4명의 인질을 살리고 영웅이 돼 귀국했지만 정현호는 자신의 형을 살리지 못 한 주성찬을 원망했다. 정현호는 "내가 그렇게 형을 살려 달라고 애원했는데. 난 회사나 인질범보다 네가 더 역겹다"고 말했다.

그런 상황에서 주은은 "한 명만 남아야 한다면 내가 남겠다. 이 사람들은 다 내보내 달라"고 나섰다. 그렇게 주은이 홀로 인질이 되자 이성을 잃은 주성찬은 익명의 목소리로 부터 "1분 준다. 네 죄를 고백해라"는 지시를 받는다.

이에 주성찬은 기자 윤희성(유준상 분) 앞에서 "난 영웅이 아니라 사기꾼"이라며 "K그룹은 5명 몸값 500만불이 아닌 100만불을 주며 최선을 다했다는 인상만 주라고 했다. 적은 몸값에 분노한 인질범이 인질 중 한 명을 죽인 것"이라고 고백했다.
하지만 K그룹은 주성찬의 고백이 방송되는 것을 막았고, 익명의 목소리는 "변명은 잘 들었다. 그런데 어쩌나. 아무데서도 내보내지를 않네. 넌 아직 네 잘못을 모른다"고 냉소했다. 그 시각 정현호는 주성찬이 전화를 받지 않자 "이 나쁜 놈은 끝까지 전화를 안 받는다"며 주은과 협상팀장 오정학의 눈앞에서 폭탄을 터트렸다.

그렇게 폭탄이 터지며 정현호와 주은 오정학이 모두 그 자리에서 숨졌고, 익명의 목소리에 의해 주성찬이 연인 주은을, 여명하(조윤희 분)가 삼촌 오정학을 잃으며 비극이 시작됐다.




노연경 인턴기자 dusrud110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