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프링글스가 인기 제품의 맛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링글스 리뉴얼은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제품 별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만든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링글스 오리지날’은 감자 특유의 풍미를 더욱 강화했고, ‘프링글스 사워크림 앤 어니언’은 상큼한 사워크림과 양파맛의 조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전체 프링글스 라인업의 디자인은 화려한 무대 위의 감자칩을 형상화한 이미지에 컬러감을 더해 각각의 맛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프링글스 로고와 캐릭터 ‘미스터 .P’를 강조하기 위해 테두리에는 네온조명 디자인을 화려하게 적용했다. 이번 라인업의 디자인은 사전 소비자 조사 결과 좋은 평을 받은바 있다.
프링글스 마케팅 담당자는 “프링글스의 변화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맛, 제품 용량, 패키지 등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며 “올해 새롭게 선보일 많은 제품들에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