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프링글스, 맛·패키지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국 소비자 입맛 맞춰 감자 본연의 맛은 살리고, 시즈닝 강화
프링글스, 맛·패키지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프링글스가 인기 제품의 맛과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링글스 리뉴얼은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하여 제품 별 풍부한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만든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프링글스 오리지날’은 감자 특유의 풍미를 더욱 강화했고, ‘프링글스 사워크림 앤 어니언’은 상큼한 사워크림과 양파맛의 조화에 심혈을 기울였다.
제품 구성의 변화도 눈에 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소형 포장 나노캔’은 기존 동일한 가격에 용량을 13% 증량하고 손 쉬운 보관을 위해 플라스틱 뚜껑을 추가하는 등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전체 프링글스 라인업의 디자인은 화려한 무대 위의 감자칩을 형상화한 이미지에 컬러감을 더해 각각의 맛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프링글스 로고와 캐릭터 ‘미스터 .P’를 강조하기 위해 테두리에는 네온조명 디자인을 화려하게 적용했다. 이번 라인업의 디자인은 사전 소비자 조사 결과 좋은 평을 받은바 있다.

프링글스 마케팅 담당자는 “프링글스의 변화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맛, 제품 용량, 패키지 등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며 “올해 새롭게 선보일 많은 제품들에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새로워진 ‘프링글스’는 전국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110g용량 제품 가격은 할인점 2730원, 편의점 3300원, 53g용량 제품 가격은 할인점 1250원, 편의점 1500원.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