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봄맞이 놀러가고 싶을 땐 '특급호텔'로…다채로운 봄 패키지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봄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봄 패키지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봄을 맞아 국내 특급호텔들이 다채로운 봄 패키지를 내놨다. 가볍게 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구성한 피크닉 패키지부터 여성 고객을 겨냥한 디저트 패키지까지 다양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피크닉을 떠나고 싶은 봄을 맞아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긴 후 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스프링 패키지를 6월12일까지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 나들이 필수 아이템인 피크닉 돗자리와 알파인 델리의 테이크아웃 생과일 주스 또는 커피 등의 공통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그제큐티브 룸 타입 이용 시에는 추가 혜택으로 일식당 미쯔모모의 테이크아웃 일식 도시락을 제공한다.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패키지 타입에 따라 상이하며 17만9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다음달 30일까지 '봄날의 산책' 패키지를 선보인다. 남산 전망의 그랜드 룸에서의 1박과 호텔 베이커리 델리의 피크닉 세트 및 조깅맵, 2016년 원숭이 인형을 제공한다. 델리의 피크닉 세트는 델리의 커피와 신선한 오렌지 주스 각각 2잔, 아침에 갓 구워낸 모둠 베이커리 5종으로 구성된다. 델리의 커피는 바리스타가 직접 원두를 선별하고 블렌딩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만의 독특한 커피향을 즐길 수 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라떼, 카푸치노 등 델리에서 판매하는 커피 종류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인기준 27만5000원부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패키지를 예약하면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프링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 스프링 패키지

원본보기 아이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5월31일까지 남산의 싱그러운 봄을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남산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는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샌드위치, 케이크, 과일 등으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와 N서울타워 케이블카 편도 이용권 2매, 그리고 N서울타워 입장권 2개가 포함되어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벚꽃이 만발한 남산으로의 봄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0만7900원부터다.

봄 기운이 가득한 남산을 더 돌아보고 싶다면 '스프링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에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편안하게 객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룸서비스 조식 2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에는 남산 둘레길 트레킹 지도와 쿨팩, 타월, 생수 및 비타민 워터가 든 스포츠가방이 제공되며 필름 10매가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줘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가격은 21만2300원부터다.

롯데호텔서울에서는 6월15일까지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 4종을 선보인다. 이 중 26만원의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에 조식 뷔페 2인, 허브릿츠 사진전 입장권 2매 또는 그레뱅 뮤지엄 입장권 2매, 델리카한스 테이크 아웃 커피 2잔으로 구성된다. 29만원의 '디럭스 패키지'는 상기 특전에 디럭스 객실로의 업그레이드가 마련된다. 봄철 식욕을 돋울 수 있는 '라세느 패키지'도 32만원에 준비됐다. 디럭스 객실 1박과 라세느 석식 뷔페 2인, 허브릿츠 사진전 입장권 2매 또는 그레뱅 뮤지엄 입장권 2매가 포함된다. 32만원의 '디럭스 클럽 패키지'는 클럽플로어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가 제공되는 클럽라운지 이용 2인, 포토프린터 피킷 대여 서비스와 포토 카트리지 20매, 허브릿츠 사진전 입장권 2매 또는 그레뱅 뮤지엄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사진을 인화해 소중한 사람과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5월31일까지 '센트 오브 스프링' 패키지를 판매한다. 봄의 향기를 눈, 코, 입으로 음미할 수 있도록 꽃차, 필로우 미스트, 봄나물 파스타 포함한 파스타 코스 등의 혜택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패키지와 체크인 요일에 따라 26만원부터 47만원까지(세금 봉사료 별도).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경북 영주 수제 꽃차와 로탄틱의 아밀리에 에 멜라니 필로우 미스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

원본보기 아이콘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마이컵오브티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세계 3대 명품 홍차 브랜드 중 하나인 로네펠트의 잎차(100g), 이탈리아의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한국도자기의 지오메트리카 티 세트에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 2인, 한국도자기 할인권 1매 등의 혜택이 포함됐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해피아워로 변경가능하다. 클럽층 객실(클럽 디럭스 룸, 코너 스위트 또는 복층 스위트)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해피아워 뷔페, 사우나 등)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22만5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특별하게 구성한 봄 패키지를 5월31일까지 선보인다. '쉘 위 피크닉 패키지'는 여유 없이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가까운 곳으로의 부담 없는 봄 피크닉 여행을 위해 선보이는 패키지로 아름다운 송도 센트럴 파크에서 즐길 수 있도록 클럽샌드위치, 과일, 마카롱, 타르트, 주스와 생수가 포함된 피크닉 박스를 제공한다. 디럭스 룸 시티뷰 1박과 함께 쉐라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된다. 가격은 19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봄을 상징하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한 디저트와 봄내음이 물씬 풍기는 디자인의 박스를 증정하고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의 조식이 포함되어 호텔 객실에서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프링 인 더 박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다음달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4만원부터(세금 10% 별도)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스프링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스프링 패키지

원본보기 아이콘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블루밍 워커힐' 패키지를 내놨다. 객실 숙박과 조식이 포함되며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 과일칩 등 간단한 먹거리부터 생과일 스틱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박스' 금액 이용권도 제공된다. 패키지 타입은 총 2가지이며 가격은 16만5000원부터다. 5월31일까지 이용가능하다.

W 서울 워커힐 호텔은 5월 31일까지 벚꽃이 만개한 아차산의 봄의 전경과 함께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W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를 판매한다. 레드와 화이트 인테리어의 원더풀 룸에서의 1박과 W 서울 내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2인 조식뷔페가 포함되어 있으며, 겨울 시즌 동안 거칠어진 피부와 지친 마음을 동시에 힐링할 수 있도록 호텔 내 사우나 시설인 '워터존' 2인 무료 입장이 포함되어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29만4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싱그러운 봄의 도심 전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기에 더 없이 완벽한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룸에서의 1박을 비롯해 탁트인 영동대로의 차량과 건물 불빛이 어우러진 도심을 배경으로 낭만적인 배스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로즈 배스 버블'과 미니 캔들 세트, 미니 장미 꽃다발, 프랑스산 고급 레드 와인 1병, 2인 조식과 체크 아웃 연장 서비스(3시),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박 기준 66만5000원부터 (세금 별도, 봉사료 없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6월30일까지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홈뷰티 제품이 포함된 '슬리핑 뷰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다음날 아침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 여유로운 2인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름 개선을 도와주는 일루미나주의 슬리핑 아이템으로 알려진 베개 커버 체험과 아이 마스크가 증정된다. 가격은 27만9000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은 '포썸 플레이스 패키지'를 내놨다. 커넥팅룸에서의 1박과 스파게티 재료와 와인을 포함하고 있어 가족이나 커플 단위 여행객들이 불꽃 튀는 요리 대결을 펼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색적이다. 커넥팅룸이란 스튜디오 타입의 객실과 1베드룸 아트먼트 타입의 두 객실이 연결도어를 통해 하나의 객실처럼 연결된 룸을 말한다. 이 패키지의 경우 가족단위나 두 커플이 이용하는 것을 고려해 파크카페 4인 조식뷔페와 사우나, 수영장의 4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고급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수 스파에서 커플 트리트먼트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포썸 플레이스 패키지의 가격은 4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 감귤 트리트먼트

하얏트 리젠시 제주, 제주 감귤 트리트먼트

원본보기 아이콘

제주신라호텔은 '로맨틱 겟어웨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영화에서 본 듯한 파스텔 톤의 넓고 아늑한 스위트 객실, 고객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다이닝을 선택해 맛볼 수 있는 조식 혜택은 물론 이 패키지에는 제주신라호텔에서 누릴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들을 모두 담아 놓았다.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겔랑 스파 1인 1회(75분), 와인 파티 2인 1회, 엑스트라 베트 1개 무료 제공, 픽업&센딩 서비스,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2박 시에는 여행지의 여유로움과 건강한 맛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로비라운지 '딘치'(2인 1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가격은 1박 7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제주는 '스프링 메모리즈' 패키지를 6월6일까지 판매한다. 디럭스 레이크 룸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ACE 야외 체험 프로그램 2인 1회, 델리카한스 스프링 햄퍼 세트로 기본 구성된다. 가격은 1박 기준 주중 42만원부터, 주말 47만원부터이다. 전문 레저 도우미와 함께 하는 ACE(Active & Creative Entertainer) 야외 체험 프로그램은 제주의 숨은 비경을 걷는 ‘바당 올레 트레킹’, 제주 대표 과일 감귤을 직접 따보는 ‘동물 농장 감귤 체험’, 새콤달콤 맛있는 딸기를 따고 먹어보는 이색 체험 ‘딸기 농장 체험’ 중 선택할 수 있다. 노란 유채꽃과 아름다운 벚꽃이 수놓은 제주의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봄 향기를 가득 채운 델리카한스 스프링 햄퍼 세트는 클럽 샌드위치, 머핀, 쿠키, 주스, 생수 등으로 구성되며 제주에서의 피크닉을 더욱 풍요롭게 해 준다. 2박 투숙 시 푸른 바다와 풍차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더 라운지에서 4만원 상당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1회 즐길 수 있다. 품격 있는 클래식 연주와 함께 봄날의 여유와 달콤함을 누릴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제주 감귤을 활용한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제주 감귤 등 트리트먼트 2인 이용이 포함된다. 사우나 및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파 프로그램 추가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 감귤 등 트리트먼트는 제주의 특산물인 천연 감귤을 활용한 오일을 블랜딩 해 상큼한 향과 함께 몸의 긴장 풀어주고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제주 감귤 스파 패키지는 연중 이용할 수 있으며 22만원부터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