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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중마케팅협회, 한중브랜드관리협회와 한국정품인증 플랫폼 구축을 위한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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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29일, 경기도 분당 KCMA 본부에서 한중마케팅협회 신운철 회장(사진 왼쪽)과 한중브랜드관리협회 오치우 이사장이 '한국정품 상표인증'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1월 29일, 경기도 분당 KCMA 본부에서 한중마케팅협회 신운철 회장(사진 왼쪽)과 한중브랜드관리협회 오치우 이사장이 '한국정품 상표인증'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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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지난 1월 29일, 한중마케팅협회(KCMA, 회장 신운철)와 한중브랜드관리협회(KCBMA, 회장 박철곤)가 한국 브랜드 위조 상품 근절을 위한 '한국정품 상표 인증과 한중 마케팅 플랫폼 구축'을 목적으로 MOU를 체결했다.

한중브랜드관리협회(KCBMA)는 그동안 중국에서 한국 제품의 위조품(짝퉁) 범람으로 인한 한국 기업들의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짝퉁을 즉시 구분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공급해왔다. (www.kcbma.org에서 다운 가능)

한중마케팅협회와 한중브랜드관리협회는 위조품을 조사·적발하는 '전문 브랜드 관리사'를 유명대학에 위탁 교육하고,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배출해 시장에서 정품 보호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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