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하인드광고]거꾸로 철봉학생의 메시지 "수험생 공부 기본은 교과서"

최종수정 2016.02.04 13:42 기사입력 2016.02.04 13:42

댓글쓰기

이노션, 메가스터디 '바른공부TM 프로젝트'
[비하인드광고]거꾸로 철봉학생의 메시지 "수험생 공부 기본은 교과서"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수험생의 수능 사고력 향상에 가장 중요한 것은 문제집도, 족집게 과외도 아니다. 바로 교과서다. 어찌 보면 당연한 이 이야기를 온라인 사교육 브랜드 '메가스터디'가 2016년 온에어 한 '바른공부 캠페인'을 통해 전하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가 지난달 1일부터 교과서를 통해 자기주도 학습을 해 수능 사고력을 키우자는 주제로 '바른공부 프로젝트 TV-CF'를 공개했다.
수험생 사고력의 중심인 교과서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교육의 기본을 진정성 있게 이야기 하고 있어 학부모와 수험생의 공감을 사고 있다.

이번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교과서가 기본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이다.

자고 일어나면 바뀌는 대한민국 입시제도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은 철봉에 거꾸로 매달린 여학생의 모습과 공부를 하더라도 수 많은 참고서가 아닌 교과서 한 권으로 스스로 공부하고 깨우치는 모습을 통해 메가스터디가 갖고 있는 철학과 대한민국 수험생들에게 진심으로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무엇인지 알 수 있다.
손성은 메가스터디교육 대표이사는 "수능사고력 향상은 교과서를 기본으로 한 자기주도 학습에 있다는 불변의 진리를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싶었다"며 "교육업계를 선도하는 리딩기업으로서 학생들이 '바른공부'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연구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스터디의 바른공부 프로젝트는 지난해 7월부터 진행 중이며 사이트 내 별도 페이지를 개설해 바른공부란 무엇인지, 바른공부는 어떻게 실천하는 것인지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