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뛰드하우스, 주요 타깃 20대로 바꿨다

최종수정 2016.02.01 10:59 기사입력 2016.02.01 10:59

댓글쓰기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스위트' 선포

에뛰드하우스, 주요 타깃 20대로 바꿨다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에뛰드하우스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스위트(Life is Sweet)'를 1일 선포했다.
라이프 이즈 스위트는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새 슬로건 선포와 함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변화를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라이프 이즈 스위트 캠페인을 이날부터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대학생 포토그래퍼들이 포착한 일상 속 행복한 순간 '스위트 모먼트' 이미지를 에뛰드하우스 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 공개하고, 또한 일반 고객도 자신만의 일상 속 행복한 순간 '스위트 모먼트' 이미지를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법으로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