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뛰드하우스, 룩 앳 마이 아이즈 1+1 이벤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베스트셀링 아이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 1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 1개 구입시 1개를 더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1+1)' 형태로 진행된다. 서로 다른 가격의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을 구매하면 총 가격의 50%를 할인 받게 된다.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면세점 제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인당 10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룩 앳 마이 아이즈'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베이스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컬러와 제형으로 출시되고 있다.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가 즐겨 찾는 제품으로, ‘국민 아이섀도우’라 불리며 사랑 받고 있다. 2011년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500만 개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