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 홍보 총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6일 나주시청을 찾아 공무원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팥시루떡을 나눠주기 행사를 갖고 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의 정을 나눴다.

26일 나주시청을 찾아 공무원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팥시루떡을 나눠주기 행사를 갖고 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의 정을 나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개막 100일 앞두고 경품행사·웹툰 우수작품 순회전시 등 다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세계친환경디자인박람회조직위원회가 오는 5월 5일 박람회 개막 100일을 앞두고 개최 붐 조성을 위해 시루떡 나눔행사, 웹툰 우수작품 순회 전시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직위는 지난 9일 사무실을 개최지인 나주로 옮긴데 이어 26일 나주시청을 찾아 공무원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팥시루떡을 나눠주기 행사를 갖고 성공 개최를 위한 협력의 정을 나눴다.
온라인상에서는 ‘똑!같은 Eco-5 Family를 찾아라!’경품행사를 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박람회 누리집(http://ecodex.or.kr)에 접속한 뒤 박람회 마스코트인 Eco-5 Family의 다양한 모습 가운데 주어진 사진과 동일한 사진을 찾아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웹툰 공모전’

‘웹툰 공모전’

원본보기 아이콘

박람회 홍보 붐 조성을 위해 진행한 ‘웹툰 공모전’입상 작품을 수도권 등 주요 지역에서 순회 전시회도 개최한다. 전시 일정은 오는 29일까지 여수시청, 2월 1~5일 전남도청, 15~19일 광양시청, 22~26일 순천시청 등이며, 이후 광주 버스터미널, 광주 지하철역사, 서울 혜화역, 경복궁역 등 수도권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주요 전시작은 대상을 차지한 홍세욱(경기 고양) 씨의 ‘뜨거워지는 지구를 살리자! 친환경적으로 사는 법’과 이상경(광주) 씨의 ‘에코패밀리, 친환경을 말하다’등 친환경디자인과 전남관광 등을 재미있게 표현한 당선작이다.

유영관 조직위 사무국장은 “박람회를 찾아오는 관람객에게 최고의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며 “이를 위해 앞으로 남은 100일 동안 박람회 성공 개최 준비를 위해 모든 역량을 다 쏟아 부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