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식품, 설 명절 음료 홍삼 선물세트 55종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독주스 ‘자연은 데일리톡 선물세트’
웅진식품, 설 명절 음료 홍삼 선물세트 55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은 2016년 설 명절을 맞아 자연은 주스를 비롯한 음료 선물세트 36종과 홍삼 선물세트 19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연은 데일리톡 종합세트는 몸에 좋은 브로콜리, 적양배추에 다양한 채소와 과일을 블렌딩 한 건강주스 ‘자연은 데일리톡’을 다양하게 구성한 세트다.
1ℓ들이 데일리톡 주스 3병에 탄산수 빅토리아 2종 추가 구성의 대용량 세트는 가족 단위에 선물하기 좋다. 가격은 1만1000원이다. 240ml 8병으로 구성된 소용량 세트는 싱글족이나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지중해산 오렌지 10개와 포도 5송이를 그대로 짜서 담은 착즙주스 자연은 지중해햇살 세트도 작년에 이어 인기를 얻고 있다. 1ℓ 용량 오렌지 2병과 포도 1병으로 구성된 1세트가 1만5000원이다. 탄산수 빅토리아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자연은의 인기 품목인 1.5ℓ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3종으로 구성된 ‘자연은 행복세트’와 아침햇살, 초록매실, 고칼슘 오렌지로 구성된 ‘웅진 종합세트’도 꾸준히 인기를 끄는 세트다.
웅진식품은 음료세트와 함께 장쾌삼 홍삼 선물세트도 출시했다. 홍삼 농축액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홍삼 농축액에 숙지황, 천궁, 당귀 등 한방 소재를 배합해서 만든 홍삼차 ‘장쾌삼 홍삼정본’과 6년근 홍삼 농축액에 대추, 생강, 계피 등을 더해 만든 ‘장쾌삼 홍삼원’ 등이다. 장쾌삼 선물세트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명절은 가족, 지인들과 풍성한 시간을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때” 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웅진식품 주스, 홍삼 선물세트로 실속 있는 명절선물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