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시아나항공, 복지재단에 공연관람권 제공

최종수정 2016.01.20 15:11 기사입력 2016.01.20 15: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시아나항공 은 20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을 방문해 KBS교향악단 정기연주회 공연관람권 180매를 전달했다.

아시아나항공은 2013년 KBS 교향악단과 제휴를 통해 아시아나항공 회원들에게 공연관람권 할인 제공 혜택을 제공해왔으며, 올해부터는 이를 확대해 문화소외계층에게도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영석 아시아나항공 홍보담당 상무와 강서희망나눔복지재단 고건상 이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이날 전달된 클래식 공연관람권은 강서구 내 다문화 가정과 저소득 가정 학생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강서구 이웃들이 음악회를 통해 따뜻한 문화 체험으로 희망찬 새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뜻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앞으로도 문화소외계층에 지속적인 문화나눔 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4년부터 자체 제작한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무상으로 보급하는 문화나눔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강서구 소외 계층에 쌀 지원, 주거환경 개선 사업, 저소득가정 초등학생 조식 지원 등 지역밀착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