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주커피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한 문화 콘텐츠 확산 프로젝트인 ‘주문 프로젝트’ 1주년을 맞아 빅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는 주문 프로젝트 1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주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주커피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주문 1주년 축하글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28일부터 11월25일까지며 당첨자는 11월27일 발표된다.
성시경의 ‘마지막 하루’는 2011년 '그 해, 겨울'부터 2012년과 2013년의 '마지막 하루', 2014년 '겨울'까지 이어져온 성시경 연말 콘서트의 2015년 버전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