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박해진-진혁 PD, 中 드라마 '남인방'으로 환상 호흡

최종수정 2014.12.23 10:46 기사입력 2014.12.23 10:46

댓글쓰기

박해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박해진(더블유엠컴퍼니 제공)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박해진이 중국 드라마 ‘남인방-친구’에서 진혁 감독과의 환상 호흡을 또 한 번 선보인다.

박해진이 주역으로 활약할 ‘남인방-친구’는 ‘남인방’의 두 번째 시리즈로 30대 초반 남자들의 우정과 야망, 꿈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박해진과 함께 중국의 인기스타 장량, 설지겸 등이 출연, 여기에 SBS ‘시티헌터’, ‘주군의 태양’, ‘닥터 이방인’ 등을 연출한 진혁 감독이 수장으로 나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올해 SBS ‘닥터 이방인’으로 첫 인연을 맺은 박해진과 진혁 감독은 ‘남인방-친구’를 통해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 박해진은 진혁감독이 ‘남인방-친구’의 메가폰을 잡기까지 큰 가교 역할을 해줄 정도로 남다른 인연을 이어가고 있었던 터. 이에 박해진의 폭넓은 연기력과 진혁 감독의 믿고 보는 뛰어난 연출력의 조합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박해진은 “늘 자상하시고 현장을 부드럽게 이끌어가는 걸로 정평이 난 진혁 감독님은 중국에서도 현지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존경하는 감독으로 꼽을 정도로 화기애애한 현장을 만들어주고 계신다. ‘닥터 이방인’ 촬영 당시에도 배우들을 살뜰히 챙겨주고 스태프들을 이끌어가는 모습에 반했다. 이번 ‘남인방-친구’ 역시 ‘Made in 진혁’의 힘을 믿고 있다”고 전해 진혁 감독을 향한 두터운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박해진은 ‘남인방-친구’에서 천사같이 밝고 따뜻한 해붕 역으로 열연을 펼칠 계획이다.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