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조여정 천우희, '청룡영화제'서 본의 아니게 '쌍둥이룩'…어떻게 된 일?

최종수정 2014.12.17 20:46 기사입력 2014.12.17 20:46

댓글쓰기

천우희(왼쪽) 조여정(오른쪽)

천우희(왼쪽) 조여정(오른쪽)

썝蹂몃낫湲 븘씠肄

조여정 천우희, '청룡영화제'서 본의 아니게 '쌍둥이룩'…어떻게 된 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조여정과 천우희가 '청룡영화제'에 같은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조여정과 천우희는 17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 35회 청룡영화제 시상식 & 레드카펫 행사에 같은 의상을 입고 참석했다. 이날 두 사람이 선택한 의상은 베이지색이 감도는 시스루 롱드레스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많은 여배우들이 서로 같은 의상을 입어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연출한 바 있지만 한 시상식에서 동일한 의상을 선택하는 것은 굉장히 드문 일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여정 천우희, 시상식에 같은 드레스라니 민망하겠다", "조여정 천우희, 왜 이런일이 일어났지", "조여정 천우희, 착오가 있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TODAY 주요뉴스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다고 난리쳐" 한혜진 "전 남친, 남자 게스트와 오래 대화했... 마스크영역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