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별에서 온 별돌이·별송이, 김수현과 '하나은행' 광고

최종수정 2014.12.12 10:28 기사입력 2014.12.12 10:28

댓글쓰기

자료제공:하나은행

자료제공:하나은행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 모델 김수현과 함께 애니메이션 캐릭터 '별돌이와 별송이'를 하나은행 광고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12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별돌이, 별송이와 김수현은 이번 광고를 통해 행복한 금융으로 고객에 힘이 되겠다는 의지를 전달한다. 이번 광고는 온라인과 극장에서 상영된다.
광고에서 별돌이와 별송이가 김수현과 함께 우주별에서 우주여행을 하던 중 연료부족으로 지구에 잠시 머물게 된다는 설정으로 시작된다. 고향별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꿈을 가질 때 생기는 웃음과 행복에서 생기는 특별한 연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김수현과 함께 별별밴드를 만들어 모두에게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내용이다.

하나은행은 1991년부터 10여년간 별돌이를 TV광고 등을 통해 고유 캐릭터로 활용했다. 이번에는 '별돌이와 별송이의 탄생편', '크리스마스편', '2015년 새해편 등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하나은행은 은행 홍보와 마케팅, 상품개발, 이모티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별돌이, 별송이 캐릭터를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