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어부산, 사랑의 동전모으기 500만원 기증

최종수정 2014.11.12 09:07 기사입력 2014.11.12 09:07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에어부산은 12일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진행하는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으로 지난 1년간 기내·국내·국제 전 지점에서 모은 사랑의 동전 3차 개함식을 가졌다.

사랑의 동전 모으기는 자그만 정성을 모아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캠페인으로 이날 취합된 금액은 총 500여만원이다. 이는 취약계층 환자 수술비로 지원된다.

에어부산은 지난 2012년 2월부터 대한적십자사와 MOU를 체결하고 에어부산의 기내와 국내·국제 전 지점에서 사랑의 동전 모으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한태근 에어부산 대표는 "우리 주변의 아픈 이웃을 위해 기꺼이 정성을 함께 모아주신 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에어부산은 앞으로도 손님과 기업이 함께하는 뜻 깊은 기부문화를 계속해서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날 오전 10시 에어부산 덕두사무실(강서구 소재) 2층 비행준비실에서 진행되는 개봉식에는 한 대표 외에도 대한적십자사 부산지사 김종렬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 에어부산 캐빈승무원 봉사동아리 블루엔젤 소속 캐빈승무원 10명이 참석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