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유플러스, U+tv G4K UHD 신규광고 온에어

최종수정 2014.10.19 09:00 기사입력 2014.10.19 09:0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LG유플러스 가 UHD IPTV인 U+tv G4K UHD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4K UHD로 화질뿐만 아니라, 세계최초로 선보인 U+tv G4K UHD의 혁신적인 핵심 기능을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이로 인해 달라진 IPTV생활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LG유플러스 측은 밝혔다.
U+tv G4K UHD를 통해 고객이 실제로 생생하고 실감나게 보고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1인칭 시점의 생중계 카메라 기법인 POV(Point Of View)를 활용했다.

POV기법은 카메라와 고정장치 등의 장비들을 모델들이 직접 메고 촬영하는 것으로 광고를 시청하는 고객이 1인칭 시점으로 직접 상황을 생생히 겪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김다림 팀장은 "LG유플러스의 세계 최초 쿼드코어 UHD IPTV인 U+tv G4K UHD의 앞선 TV생활을 고객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일상생활에서 있을 수 있는 일을 POV기법으로 촬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생활 속에 쉽게 녹아들 수 있는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혁신적인 IPTV생활과 차별화된 유플러스 홈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