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타일러권-제시카 결혼설"…제시카 퇴출설과 관련 있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제시카 퇴출설 [사진=아시아경제 DB, 웨이보 캡처]

제시카 퇴출설 [사진=아시아경제 DB, 웨이보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타일러권-제시카 결혼설에 SM 해명 없었다"…제시카 퇴출과 관련 있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가 퇴출설에 휘말리면서 앞서 보도된 타일러권과의 결혼설이 힘을 얻고 있다. 결혼설이 나올 당시 SM엔터테인먼트는 이에 대해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지난 10일 한 중화권 매체가 "한국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가 1년째 만남을 유지해온 남자친구가 있으며 최근 프로포즈 반지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이어 "타일러 권이 자신의 웨이보에 결혼을 약속하는 'I do'라는 문구와 함께 프로포즈용 사진을 올렸다"며 "두 사람이 해당 반지를 끼고 있는 모습이 여러 번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당시 제시카와 SM엔터테인먼트는 결혼설에 대해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아 의혹을 키웠다. 결혼설에 앞서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는 "제시카와 타일러권은 친한 지인일 뿐"이라고 해명했지만 결혼설에는 대응하지 않았다.
이에 일각에서는 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선예의 사례처럼 타일러권과의 결혼과 관련된 문제로 소녀시대를 떠나게 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30일 오전 인천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소녀시대는 제시카를 제외한 8명뿐이었다.

소녀시대는 중국에서 열릴 팬미팅인 '2014 걸스 제너레이션 퍼스트 팬 파티 - 미스터 미스터 인 선전'을 앞두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대박 대박 대박사건" "제시카, 진실이 뭐야" "제시카, 진짜 결혼하나?" "제시카, 최근에 재계약했다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