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유연석, 영화 '제보자' 통해 칠봉이 이미지 벗는다…"섹시하네"

최종수정 2014.09.14 10:59 기사입력 2014.09.14 10:59

댓글쓰기

유연석 [사진=메가박스 제공]

유연석 [사진=메가박스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유연석, 영화 '제보자' 통해 칠봉이 이미지 벗는다…"섹시하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우윳빛깔 훈남' 배우 유연석의 확 달라진 모습을 담은 영화 '제보자' 스틸컷이 공개됐다.
영화 '제보자'를 배급하는 메가박스가 유연석이 기존에 보였던 부드러운 모습과 상반된 이미지를 담은 스틸컷을 최근 공개했다.

유연석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순식간에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는 최고의 대세남으로 등극했다.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을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대세남의 필수 조건인 훈훈한 비주얼과 압도적인 기럭지. 뿐만 아니라, 유연석은 내달 2일 개봉을 앞둔 '제보자'에서는 이전의 작품들과는 성격이 다른 진중한 캐릭터를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자신의 모든 것을 버리면서까지 진실을 밝히고자 하는 심민호 역을 맡은 유연석은 캐릭터의 감정을 섬세한 눈빛 연기로 표현, 진정한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유연석 제보자, 기대된다" "유연석 제보자, 유연석 진짜 좋아" "유연석 제보자, 영화 재밌게 만들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