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카드, 스테이지 두번째 무대 'if...then' 진행

최종수정 2018.09.08 00:03 기사입력 2014.09.12 09:17

댓글쓰기

▲삼성카드 스테이지02 if...then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삼성카드는 젊은 예술가들에게는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들에게는 차별화 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스테이지' 두 번째 무대 '삼성카드 스테이지 02 뮤지컬 갈라 if...then'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삼성카드 스테이지는 실력에 비해 기회가 부족한 실력파 예술가들에게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들에게는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특별가에 관람할 수 있도록 해 공연 관람의 부담을 덜어 준다.

티켓 판매금 전액을 문화공연 유망주 지원, 공연 인프라 지원 등 문화예술 분야에 지원함으로써 공연 예술 활성화 및 문화 발전에도 기여하게 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삼성카드 스테이지 02는 지난 7월 진행된 삼성카드 스테이지 01의 앵콜 공연으로, 오는 26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된다.

한지상, 정원영, 박지연 등 뮤지컬계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젊은 유망주들이 한자리에 서게 되며, 위키드, 레미제라블 등 국내외 유명 뮤지컬 내에서도 가장 인기 높은 부분들만을 엄선해 하이라이트로 선보이게 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이며, 나눔석 3만원, 사랑석 2만원 등에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